본문 바로가기

현재위치정보
홈 큰제목 뉴스레터 현재위치 글로벌뉴스&이슈

글로벌뉴스&이슈

글로벌뉴스&이슈 게시글보기
제목 호주, 장애아동 위해 놀이터 설계 가이드라인 개발 예정
등록일 2017년 11월29일 조회 65
저자

내용

호주의 남동부에 위치한 뉴사우스웨일스(New South Wales) 주에 있는 놀이터들은 이제 곧 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사람을 위해 새로운 설계 기준에 부합되어야 할 것이다. 뉴사우스웨일스 주정부는 놀이터와 공원이 장애아동, 부모, 노인, 보호자 등에게 접근 가능하도록 놀이터 설계 가이드라인을 개발 중에 있다.



호주의 뉴사우스웨일스 주는 모든 사람들이 개방된 놀이공간을 즐길 수 있도록, 놀이터 설계 가이드라인을 개발 중이며, 이는 2018년에 발표될 예정이다ⓒ https://www.nsw.gov.au


이 새로운 놀이터 설계 원칙에 따라 뉴사우스웨일스 주에 있는 모든 놀이터들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질 것이고, 접근성에 관한 개선사항이 명시될 예정이다. 정부는 모든 놀이터가 향후 5년 내에 모든 사람에게 접근 가능하도록 개조하는데 예산을 지원할 것이다. 

 

주택계획부 장관 안토니 로버츠(Anthony Roberts)정부는 모든 사람이 놀이공간을 안전하고 포괄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스에는 13백만 명 이상이 장애나 기타 특수한 욕구를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장애와 상관없이 모든 시민이 놀이터나 개방된 공간을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새로운 놀이터 설계 가이드라인은 2018년에 발표될 예정이다.

 

원문:

https://www.nsw.gov.au/news-and-events/news/universal-standards-to-make-playgrounds-inclusive/